래플 고승민 상담신청

래플 고승민 상담신청 하셨습니다
2021. 12. 23.오전 12:01:02에 고승민님이 래플에 대하여 상담신청 하셨습니다 한정판 제품이나 명품, 협업 제품 등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기대심리를 이용하는 방법맞습니다. 당시 이런 패션브랜드의 행사가 있으면, 대단히 사이즈가 맞던지 틀리던지 상관없이 소비자들은 매장이 개점하자마자, 손에 잡히는 대로 옷을 구매하곤 했습니다. 행사 가 있는 당일이면 매장이 깨끗해질 정도로, 난리가 나곤 했습니다. 최근 20~30대 , MZ세대(밀리니얼세대와 Z세대)의 한정판 상품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의류브랜드부터 화장품 브랜드까지 래플 판매를 늘리고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조던 1 시리즈는 이제 끝물이지~ 유행 지났지~ 완전 중국인 스타일이지~ 나이키 좋아하는 사람인가 보다 하는 사람들이 꽤 있었던 게 불과 몇 년 전인데! 요즘에는 계절 구분 없이 항상 성수기인 함 같고 있습니다. 나이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정가로 가지고 싶어 하는 한정판 스니커즈, 에어조던 1 하이 페이턴트 브레드 발매 정보맞습니다. 이 때문에 오프라인 상에서 물건을 판매할 경우, 텐트까지 치거나 며칠전부터 줄을 서서 물건을 사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찌 되었든 판단과 선택은 소비자의 몫이겠지만요. 요즘은 나이키나 무신사, 아모레퍼시픽 등이 이런 래플 마케팅(Raffle marketing)을 활발하게 이용하는함 같습니다. 오늘은 래플 마케팅(Raffle Marketing)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추첨식 복권이라는 뜻으로 최근 패션 플랫폼 등에서 특히 인기를 얻고 있는 마케팅 방법맞습니다. 무신사는 얼마전에 오징어게임의 체육복 456세트를 판매했었고, 나이키는 디올과 협업하여 만든 신발 “에어 디올”을 이렇게 판매했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래플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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