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플 추대식 상담신청

래플 추대식 상담신청 하셨습니다

2023. 6. 29.오후 1:16:30에 추대식님이 래플에 대하여 상담신청 하셨습니다


양쪽 슬리퍼를 모두 꺼내서 상자에 올려봤게 되겠습니다. 약간 여유 있게 맞을걸 상상하며 275를 고른거였는데 막상 신어보니 여유가 하나도 없이 저스트로 딱 맞더라게 되는것입니다. 슬리퍼는 조금 여유있게 신는 걸 선호하는 편인데 2사이즈 정도 업을 해야 그런 느낌이 날 함 같았습니다. 포장지를 걷어내니 깔끔한 택이 나왔습니다. 제가 래플에 신청한 사이즈는 275. J 사이즈 기준으로 표기가 되어 있고 있습니다.


도쿄 둘째날은 시내 구경 및 쇼핑의 날이었습니다. 일정은 대략 이정도였는데 (사실 내 성격 치고 굉장히 러프하게 짠건데…) 이 날은 비가 추적추적 하루종일 내렸다. 도쿄에 도착해보니 아직 벚꽃이 다 펴있지 않아서 나카메구로는 건너 뛰고 아침 일정은 다이칸야마부터 시작.


음각으로 새겨진 발뒤꿈치 바닥의 아디다스 로고도 깔끔하게 잘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295 이상의 사이즈의 리셀가가 제일 높게 형성되어 있었어서 극소량만 풀렸나 싶었는데 막상 신어보니 280 -285 사이즈 정도만 되어도 295 이상을 신어야하니 그랬던 함 같습니다. 그리고 특히 발가락이 들어가는 앞볼이 상당히 좁은 편이라 발볼이 넓으신 분은 특히 이 부분을 좀 더 신경써서 사이즈 선택을 하셔야 할 함 같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래플를 클릭하세요



하이퀄리티 명품레플리카 사이트

이번 리뷰는 패키징과 디테일(이라고 썼지만 딱히 많이 쓸건 없었습니다), 제일 중요한 사이즈 추천과 리셀가 까지 이런 순서로 내용을 구성하였습니다.럭스트렌디실착이냐, 리셀이냐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