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플 이파란 상담신청

래플 이파란 상담신청 하셨습니다

2023. 6. 21.오전 8:55:32에 이파란님이 래플에 대하여 상담신청 하셨습니다


겉박스에서 꺼내 앞과 양 옆면을 체크했게 되겠습니다. 재고가 다 팔리고 나면 이제는 볼 수 없을 YZY와 메이드 바이 아디다스를 보니 괜히 찡하고 있습니다. 양쪽 슬리퍼를 모두 꺼내서 상자에 올려봤게 되겠습니다. 역시 슬리퍼는 블랙이 국룰인듯 하겠습니다. 실착이냐, 리셀이냐 위에서 봐도 예쁘고, 제가 래플에 신청한 사이즈는 275. J 사이즈 기준으로 표기가 되어 있고 있습니다.


무언가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때부터 그 생각은 쉽사리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럼 사면 되지.’라는 사람도 있을 텐데 그건 본인이 아니니까 쉽게 할 수 있는 말. 나 진짜 지금 진지함. 일단 구매를 고민하게 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언박싱, 패키징, 제품 디테일 사이즈 추천(중요) 참고로 저는 거의 모든 운동화는 265를 신는상황입니다, 나이키, 뉴발란스, 반스 기타 등등 거의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265를 신으면 불편함 없이 맞는 편맞습니다. 포장지를 걷어내니 깔끔한 택이 나왔습니다. 이제 바로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 시리즈의 박스는 슬라이드 형맞습니다. 옆으로 걸려서 안빠질때까지 살살 당겨주면 되는것입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래플를 클릭하세요



하이퀄리티 명품레플리카 사이트

이제 바로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 시리즈의 박스는 슬라이드 형맞습니다. 옆으로 걸려서 안빠질때까지 살살 당겨주면 되는것입니다.럭스트렌디실착이냐, 리셀이냐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