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플 박판돌 상담신청 하셨습니다
2022. 1. 26.오전 12:18:27에 박판돌님이 래플에 대하여 상담신청 하셨습니다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끈따끈한 신상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긴 줄을 서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렇게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만 구할 수 있는 한정판을 판매해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마케팅을 ‘드롭 마케팅’이라고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판매하는 장소와 가까이에 있는 사람에게 이득이고, 온라인 사이트에서 이벤트가 진행될 경우 트래픽 초과 현상을 일으킨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드롭 마케팅’ 보다는 상대적으로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는 ‘래플 마케팅’이 새로운 방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랭구맞습니다. 작년 추석 명절 때는 부모님께 옷 선물을 스파오에서 바람막이를 커플로 구매해서 해드렸었는상황입니다. 가볍고 입기 좋다면서 참 좋아하셨던 기억이 있어서 올해는 또 뭘 해드릴까 고민중이긴 하고 있습니다. 고가 브랜드 D사와 스포츠 브랜드 N사의 협업 상품 래플은 총 35만 명이 참여하고, 지난해 12월에 진행된 스포츠 브랜드 A사의 운동화 래플에는 28만여 명이 응모하였습니다. 고가 브랜드 T사와 S전자의 협업 상품은 고가에도 불구하고 23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응모했습니다. 이렇게 래플 마케팅은 희소성 있는 제품에 대한 흥미를 끌어내는 데 효과적맞습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소액으로 복권을 구매하듯 당첨 가능성보다는 재미를 추구한 마케팅”이라고 말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래플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