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플 이경희 상담신청

래플 이경희 상담신청 하셨습니다
2021. 12. 19.오전 12:06:18에 이경희님이 래플에 대하여 상담신청 하셨습니다 패션업계의 한 관계자는 “브랜드 입장에서는 래플 마케팅으로 화제성을 모아, 상품 가치를 부각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100% 재미를 위한 래플에도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기도 하겠습니다”고 덧붙였습니다.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끈따끈한 신상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긴 줄을 서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렇게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만 구할 수 있는 한정판을 판매해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마케팅을 ‘드롭 마케팅’이라고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판매하는 장소와 가까이에 있는 사람에게 이득이고, 온라인 사이트에서 이벤트가 진행될 경우 트래픽 초과 현상을 일으킨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드롭 마케팅’ 보다는 상대적으로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는 ‘래플 마케팅’이 새로운 방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래플를 클릭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