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플 이수민 상담신청

래플 이수민 상담신청 하셨습니다
2021. 11. 15.오전 8:31:31에 이수민님이 래플에 대하여 상담신청 하셨습니다 두 번째로, 래플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고가의 제품에 더 열광하게 만들고, 자칫하면 과소비를 조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제품의 가치가 상승하면서 원가보다 훨씬 높은 가격에 되파는 현상인, 리셀 문화를 형성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해당 제품을 갖고 싶었지만 응모에 당첨되지 못한 소비자들의 구매기회를 빼앗는 결과를 초래하며, 그 결과 ‘드롭 마케팅’보다 공정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무의미하게 만듭니다. WMNS AIR JORDAN 1 MID 출시정보 응모기간 11/11(목) 15:00 ~ 11/12(금) 09:00 구매기간 11/12(금) 12:00 ~ 11/12(금) 14:00 두 번째로, 래플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고가의 제품에 더 열광하게 만들고, 자칫하면 과소비를 조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 패션업계 M사 관계자에 따르면, “래플은 명품과 한정판, 협업 상품 등 희소성 있는 제품을 살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고 쇼핑의 즐거움을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고 설명하겠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브랜드가 성공적인 래플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래플’은 추첨식 복권을 뜻하는 말로, ‘래플 마케팅’은 응모자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에게만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판매 방식을 뜻하겠습니다. 주로 패션업계에서 래플 마케팅을 선호하며, 희소성 있는 제품을 통해 자신의 취향을 드러내는 함을 선호하는 MZ세대가 이 소비방식에 관심이 높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래플를 클릭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